FANDOM

스콧.png

공식 홈페이지: http://sucottoofficial1.wiki.fc2.com/wiki/%E3%83%88%E3%83%83%E3%83%97%E3%83%9A%E3%83%BC%E3%82%B8

지원 에일리어스:  히라가나

지원 언어: 일본어

배포 여부: O

원음설정: O

이름 : 스콧 (スコット, scott)

CV : 파인애플 캔 (パイン缶 )

디자인 : 아마츠카(あまつか)

성격 : 너무 어른스러워서 공기같은 존재 약간 M

성별 : 남자

신장 : 1억6536만1127km (←슬라임 형태 시의 최대 사이즈. 인간형태로는 160cm 약간)

머리모양 : 짧은 머리

머리 색 : 무색 투명

눈색 : 흑안

어떤 목소리 : 조금 쿨한 소년 목소리

옷의 색 : 신선한 녹색

옷의 특징 : 멜빵 바지

결정대사 : 애국무죄! 애국무죄!

캐치 카피 : 어디에서라도 자X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것 : 자X기구

싫어하는 것 : Twitter

좋아하는 캐릭 : 루크 (UTAU)

잘하는 것 : 탈세

못하는 것 : UTAU로 사용되는 것

음원 특징Edit

2010년 10월에 계획했지만, 정규판은 2013년 3월이 되서야 배포하였다. 과거 2012년 5월 경에도 배포했지만, 그 음원은 제작중의 성우 교체로 현재 배포중지되었다. 

차분한 소년 목소리 UTAU이다. 귀중한 쇼타인데다가 단독음이긴 하지만 다음계 음원임에도 불구하고 "결정대사 : 애국무죄!"나 "잘하는 것 : 탈세", "좋아하는 것 : 자X기구"같은 꽤나 위험한 설정 때문인지, 앞에서 말한 긴 공백기간 때문인지, 스코네 테이와 비슷해 구별하기 힘든 이름 때문인지 다른 VIPPALOID랑 달리 낚시를 목적으로 하지 않아서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한국에서는 캐릭터 설정대로 공기가 되었다.

칠미 음원에 연속음도 동봉되어 배포하고 있으나 베타버전이다. "n 발음" 이나 야, 유, 요, 와를 제외한 이중모음은 지원하지 않는다.

음원 규약Edit

아래의 규약은 http://sucottoofficial1.wiki.fc2.com/wiki/%E8%A6%8F%E7%B4%84 을 번역한 것입니다. 오역이나, 더 들어가야하는 내용이 있으면 고쳐주세요.

■요약■

・비상업용이라면, 무료로 작품 만드는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품 공개 장소의 규칙은 지켜 주세요.

・어떤 형식으로라도 음성 라이브러리 및 폴더에 포함된 캐릭터 일러스트을 무단으로 재배포는 안됩니다.

・작자명을 속이는 건 절대 안됨.

음원 규약

■ 정의 ■

본 이용 약관에서 다음 용어의 의의는 다음에 정하는 대로 정의됩니다.

· 「스콧 음성 라이브러리」는 파인애플 캔 (음성 공급자)이 「캐릭터 스콧」에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음성을 녹음 한 wav 파일 그룹 및 그걸 가공하여 제작된 음성 소재집을 의미합니다 (이하 "라이브러리"라고 합니다.) 

· 「캐릭터 스콧」은 그 명칭 「스콧 」과 아마츠카 (일러스트 공급자)가 디자인 원안을 한 회화 저작물에 그 외관 등의 특징을 표현하는 추상적 개념을 말합니다. 

· 「스콧의 음성」은 위의 "스콧 오디오 자료집"를 바탕으로 생성 된 모든 오디오 출력 및 「스콧 오디오 자료집」그 자체를 말합니다.

■사용 허락■

저작권자・파인애플 캔은, 사용 허락 조건에 동의해 줌으로써, 본 라이브러리의 사용을 허락합니다.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 본 라이브러리의 사용은 할 수 없습니다.

법인·개인을 막론하고 비상용의 활동 범위 내(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는 동인 활동을 포함)이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사용 허락 조건에 동의한 이상의 본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작품의 발표를 임하면, 저작권자 및 프리즘 코스모스에게의 사전사후 연락은 필요없습니다.

■별도 사용 허락이 필요한 경우■

본 라이브러리의 상용으로 이용, 상기의 사용 허락의 범위를 넘는 스콧의 음성 이용에 대해서는 사전에 별도의 사용 허락이 필요합니다. 그러한 본 라이브러리의 사용에 대해서는 아래 연락처에 문의해주세요.

 ■금지사항■

본 라이브러리의 사용에 있어, 이하의 행위는 금지되어있습니다. 

・윤리적・법률적으로 문제가 있는 (불법) 사이트 및 표현 매체, 작품 및 표현에서의 스콧의 목소리 공개.

・공개하는 장소의 규약 또는 그것에 준하는 현지 규정에 어긋는 형식으로 스콧의 음성의 공개. 

・저작권자 본인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스콧의 음성의 공개.

・미풍양속에 두드러지게 위반되는 표현으로 간주되는 스콧의 음성의 공개. 

・본 라이브러리의 저작정보를 속이는 일.

・본 라이브러리를 수정의 유무를 불문하고, 저작권자의 승낙을 얻지 않고 그 전부 또는 일부를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반포하는 것.

・기타 저작자 또는 저작권자의 판단에 따라 스콧의 음성의 공개를 중단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금지사항의 비적용■

이하의 사항은 금지사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개인 이용의 범위 내에서 본 라이브러리의 직접적인 수정. 또한 이들을 이용한 작품 발표.

・본 라이브러리에 포함된 주파수 수표(*. frq파일)과 원음 설정(oto.ini파일)등의 라이브러리를 직접 수정하지 않는 설정 파일을 수정 또는 작성하는 것. 및 설정 파일 따로 반포.

・비상업용에서「스콧」「파인애플 캔」「아마츠카」「프리즘 코스모스」를 계약하지 않고 작품을 발표하는 것.

・저작정보에 오해를 만들지 않은 이상에, 캐릭터 "스콧"을 내용에 이용하지 않는 형태의 작품 발표.

■ 계약 종료 ■

사용자가 본 사용권 계약을 위반 한 경우 본 사용권은 자동으로 종료되며 저작자와 저작권자들은 사용자에 대하여 손해 배상 청구 기타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와 저작권자들은 어떠한 시점에서도 공식 사이트 또는 배포 대상 동영상 및 기타 고지 수단에 의해 본 라이센스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 준거법 ■

본 라이센스 계약은 일본 법에 준거 해, 일본​​ 법에 의해 해석되는 것으로합니다.

■ 면책 사항 ■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트러블 · 손해 · 손실에 대해 본 라이브러리의 저작자와 저작권자와 프리즘 코스모스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본 이용 조건은 예고없이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식 wiki 것을 본 약관의 최신판입니다.

■ 연락처 ■

공식 wiki "UTAU 스콧 wiki" http://sucottoofficial1.wiki.fc2.com/

(구분 선)

캐릭터 스콧 이용 조건

본 이용 조건은 다음 절에서 정의하는 「캐릭터 스콧」의 사용에 대해 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본 이용 조건은 같이 다음 절에서 정의하는 「스콧 음성 라이브러리」사용에 대한 결정은 하지는 않습니다. 「스콧 음성 라이브러리」의 사용은 「스콧 음성 라이브러리」이용 조건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 정의 ■

본 이용 약관에서 다음 용어의 의의는 다음에 정하는대로 정의됩니다.

· 「캐릭터 스콧」은 그 명칭「스콧」과 아마츠카(일러스트 공급자)가 디자인 원안을 한 회하 저작물에 그 외관 등의 특징을 표현하는 추상적 개념을 말합니다 (이하 "본 캐릭터"라고 하겠습니다.)

· 「스콧 음성 라이브러리」는 파인애플 캔 (음성 공급자)이 「캐릭터 스콧」에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음성을 녹음 한 wav 파일 집합 및 그들을 가공하여 제작된 음성 소재집을 말합니다.

· 「스콧의 음성」이란, 상기의 「스콧 음성 라이브러리」를 바탕으로 생성된 모든 오디오 출력 및 「스콧 음성 라이브러리」그 자체를 말합니다.

■ 이용 ■

저작권자·아마츠카는 이용 조건에 동의해 줌으로서 본 캐릭터의 사용을 허가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캐릭터의 사용은 할 수 없습니다. 법인·개인을 불문하고 비상업적 활동의 범위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는 동인 활동 포함)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라이센스 조건에 동의하신 상에 본 캐릭터를 사용하여 제작된 작품 발표에 즈음 저작권자와 프리즘 코스모스의 사전 및 사후 연락은 불필요합니다.

■ 별도 사용 허락이 필요한 경우 ■

본 라이브러리의 상업용으로의 이용, 상기의 사용 허락 범위를 넘은 캐릭터의 이용에 대해서는 사전에 별도의 사용 허락이 필요합니다. 그러한 본 캐릭터의 사용에 대해서는 밑에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금지사항■

본 캐릭터의 사용에 있어, 이하의 행위는 금지되고 있습니다.

・윤리적・법률적으로 문제가 있는 (위법인) 사이트 및 표현매체, 작품 및 표현에서의 본 캐릭터 공개.

・공개하는 장소의 규약 또는 그것에 준하는 현지 규정을 어기는 형식에서의 본 캐릭터 공개.

・저작권자 본인 또는, 권리를 침해하는 듯한 본 캐릭터의 공개.

・미풍약속에 두드러지게 위반하는 표현으로 간주되는 본 캐릭터의 공개.

・본 캐릭터의 저작정보를 속이는 일.

・본 캐릭터의 공식 그림을 수정 유무 불문하고, 저작권자의 승락을 구하지 않고 그 전부 또는 일부를 영리적 또는 비영리적을 불문하고 반포하는 경우.

・그 외 저작자 또는 저작권자의 판단에 따른, 본 캐릭터의 공개를 중단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금지사항의 비적용■

이하의 행위는 금지사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공식 그림을 캐릭터 디자인의 원형을 남기는 범위에서 크기 변형, 좌우 반전 등의 가공을 한 「스콧」의 일러스트로써 이용하는 것

・캐릭터의 이미지를 심각하게 손상시키지 않는 정도의 수정 또는 복제 및 번안 및의 공개.

・비상업용에서 「스콧」「파인애플 캔」「아마츠카」「프리즘 코스모스」의 차관 계약없이 작품을 발표하는 것.

■계약의 종료■

사용자가 본 사용 허락 조건에 위반한 경우는, 본 사용 허락은 자동적으로 종료되며 저작자와 저작권자들은 사용자에 대한 손해 배상 청구 기타 법적 조치를 강구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와 저작권자들은 어떤 시점에서도 공식 사이트 또는 배포처 동영상 및 기타의 통보 수단에 의해 본 사용 허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준거법■

본 사용 허락 조건은 일본 법에 준거해 일본 법에 따라 해석되는 것으로 합니다.

■면책 사항■

본 캐릭터를 사용하는 일로 발샐한 어떤 트러블 및 손해·손실에 대해서도 본 캐릭터의 저작자와 저작권자 및 프리즘 코스모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 본 사용 허락 조건은 예고 없이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식 wiki의 것을 본 사용 허락 조건의 최신판으로 합니다.

■연락처■

공식wiki「UTAU 스콧 wiki」 http://sucottoofficial1.wiki.fc2.com/

■제작과 저작권자■

운영 프리즘 : 코스모스

비주얼 디자인 : 아마츠카(비주얼 디자인 저작권자)

음성 라이브러리 : 파인애플 캔(음성 라이브러리 저작권자)

원음 설정 : 한번 읽기(무인 음원), 칠미 (무인 음원, ↑음원, ↓음원, 가성 음원, 연속음)

제작 협력: "한가하니 느긋하게 생각하며 가공 보컬로이드계 UTAU 만들어볼까낰ㅋ" 스레 참가자 일동       UTAU스콧 제작 피아프로 지부

다운로드Edit

위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